News



건강하고 따뜻한 연말 되세요

Author
admin
Date
2020-12-14 18:44
Views
107





▶ 하워드시니어센터, 성탄선물 선사… 회원·노인아파트·전 이사진 등 위로



 



하워드카운티한인시니어센터(회장 송수)가 한인노인들에게 성탄 선물을 선사하고 위로했다.



하워드시니어센터는 12일 엘리콧시티 소재 로리엔 본부 앞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로 떡국 떡과 김, 쌀, 라면, 클리닝 티슈, 달력 등이 담긴 풍성한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. 화창한 날씨 속에 임원들은 차를 몰고 온 140여 회원에게 선물을 직접 실어주며 구슬땀을 흘렸다. 이어 콜럼비아의 롱우드아파트, 샬롬 스퀘어 등 노인아파트와 거동이 불편한 전 이사들의 자택도 방문, 성탄 선물을 전했다.



 



송수 회장은 “성탄절을 앞두고 따뜻한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선물이 외로운 노인들에게 기쁨이 되길 소망한다”며 “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소소한 나눔이 큰 위로가 되어 마음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”고 말했다.



한편 시니어센터는 오늘(14일) 오후 1-3시 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으로 한인청소년 정신건강을 위한 특별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연다.



 



조지 워싱턴 의대 정신과 전문의 알렉스 윤 박사가 부모의 올바른 가치관과 자녀와의 원활한 소통의 중요성, 세대 간 대화 방법, 우울증 예방 및 극복 등을 강연한다. 17일(목) 오후 1-3시에는 회원들이 한 학기 동안 온라인을 통해 배웠던 라인댄스와 힐링 클래스 및 임원 및 이사 대표들의 봉사경험담 발표회를 갖고 종강한다.



 



문의 (443)761-1444